키스방에선 '키스'만? 단속 손길 없자 날로 수위 상승 거제타임즈


경찰의 단속에 적발된 키스방 역시 서울을 중심으로 체인망이 구축되어 있던 키스방으로 각각 규모가 다른 10개의 방을 설치한 뒤 전단지를 배포하고 취객 등을 상대로 영업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렇다 보니 자연스럽게 업소들이 경쟁체제에 돌입하고 스스로 색다른 서비스를 선보여 남성 고객을 유치하면서 처음 키스방이 생겼을 때와는 다른 방향으로 흘러갔다. 올해 초 우리나라에 처음 문을 연 ‘키스방’은 호기심 가득한 남성들로 ‘득실’거렸다. 당시 눈길을 끌었던 것은 ‘키스방’에서는 성관계는 물론 ‘유사성행위도’ 허용되지 않는다는 사실이었다.


B씨를 통해 개업을 했다는 또 다른 가맹점주인 박 아무개 씨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즉, EBITDA마진율은 매출액 대비 현금창출능력으로 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마진율이 높을수록 기업의 수익성이 좋다고 판단할 수 있다. 전북 전주완산경찰서에 따르면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키스방 업주 30대 B 씨와 종업원 등 7명을 불구속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 부산 부산진경찰서는 성매매처벌법 위반과 범인도피 교사 혐의 등으로 30살 A 경장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성인용 영상물과 사행성 게임물 등 주로 성인용 매체물이 유통될 우려가 있는 영업, 성인용 인형 또는 자위행위 기구 등 성 관련 기구를 이용하는 영업 등도 규제 대상으로 지정됐다. 경찰에 따르면 이들 업주는 키스방에서 13일 밤 9시30분쯤 전화예약을 받고 온 특정 손님만을 상대로 키스와 애무 등을 하게 한 혐의를 받고있다.


이번 공모전에는 최우수상 1편, 우수상 4편과 밀리픽 1편을 최종 선정했다. 최우수상을 받은 작품에는 상금 200만 원, 우수상 4편에는 각 150만 원을 수여한다. 또한, 쌤앤파커스와 함께 종이책, 전자책과 오디오북으로 제작할 예정이다. 밀리픽을 수상한 작품에는 200만 원 상금과 함께 밀리의 서재와 장편소설로 개작하는 기회를 갖는다. 다음은 또 어떤 변칙이 등장할지 궁금도 하지만, 이러다가는 우리나라도 이웃 일본이나 유럽 못지않은 ‘성’의 선진국이 될 것 같은 우려도 있다. 아무쪼록 우리나라의 경우, 건전한 성의 문화가 이뤄졌으면 하는 바람이 큰데 말이다.


[쿠키 사회] ‘키스방’과 ‘대딸방’, 퇴폐 마사지업소, 성인PC방 등 유사 성행위를 하는 변종 업소들에 청소년 출입과 고용이 법적으로 금지된다. 경찰은 “최근들어 키스방 등 신변종 불법 풍속업소가 음성적으로 성행하고 있다”며 “가용인력과 장비를 총동원해 강력한 단속을 전개, 신변종 불법풍속업소가 발붙이지 못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대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충북 청주에 '키스방'이 처음 등장했지만 마땅한 처벌규정이 없다보니 관계기관이 사실상 단속의 손을 놓고 있다. 이 외에도 건전한 리뷰 문화 형성을 위한 운영 목적과 취지에 맞지 않는 내용은 담당자에 의해 리뷰가 비공개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교제폭력을 경찰에 신고했다는 이유로 헤어진 연인을 살해한 30대 남성이 1일 검찰에 넘겨졌다. 서울 금천경찰서는 이날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보복살인, 사체은닉, 폭행, 상해, 감금,...


은 장편소설로 개작해 오는 하반기에 ‘밀리 오리지널’로 공개할 계획이다. 최우수상을 받은 는 현실에서 끔찍한 피부병을 앓는 주인공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속에서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두 가지 삶을 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현실과 상상력이 잘 결합돼 기괴함이 두드러진다는 독자 평가를 받았다.


극단적으로 짧은 미니스커트와 탱크탑을 입은 그녀는 처음 보는 남성임에도 기자에게 오래된 연인에게 보내는 환한 미소를 내보였다. "키스하실 때, 옷 위로 가슴, 엉덩이 터치는 가능하고요. 자플(혼자하는 자위행위)로 마무리하시면 됩니다. 주의하실 건 옷을 벗기려고 하시거나 성관계를 하려고 하시면 환불 없이 퇴장 당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뒷번호로 신분을 확인한 뒤 작은 미닫이문을 열고 들어가자 '실장'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20대 후반의 남자 종업원은 양치질과 면도를 함께 할 수 있는 세면실로 무작정 안내했다. 방신실은 "신인왕은 다른 실력있는 선수들이 많아서 크게 생각하지 않고 있다"면서 "메인스폰서 주최 대회인 KB금융 스타 챔피언십, 가장 큰 대회 중 하나인 한국여자오픈에서 우승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밖으로 잘 알려지지 않고 쉬쉬하면서 입소문을 통해 장사를 하고 있는 이들 업소들은 대부분 유명 대학의 학생이나 핸섬한 청년들을 고용해 아줌마들을 유혹하고 있다고 한다.


키스방들은 저마다 홈페이지나 블로그 등을 개설해 온라인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대개 이 홈페이지는 스포츠신문들의 홈페이지 성인코너와 연동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경찰은 “건전한 만남을 통해 인생을 함께 할 좋은 사람을 만나길 바라겠다”고 답을 하며 답 글을 마쳤다. 특히 정식 데뷔 전임에도 최근 발매된 르세라핌의 신곡 'UNFORGIVEN'의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리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인정받은 만큼 키스 오브 라이프의 음악적 색깔을 구축하고 이끌어 갈 멤버로 기대를 모은다.


경찰에 따르면 A경장은 지난 3월 초부터 6월 27일까지 부산진구 교육환경보호구역 내에서 키스방을 운영하고, 경찰에 적발되자 지인 B씨를 실업주인 것처럼 경찰에 출석시켜 허위 자백을 하도록 한 혐의를 받고 있다. 통상, 성매매 등과 관련돼 경찰에 적발될 경우 기재된 전화번호 등으로 소환조사를 받게되는 것이 관례로 돼 있다. 이들이 법적조치를 받게 될 경우 수십여명의 성범죄 전과자가 양산될 것으로보인다. 이에 따라 키스방에서 금전을 지불하고 유사성행위를 한 남성 수십여명도 적발돼 추후 경찰 소환조사와 관련된 후폭풍도 커질 것으로 보인다.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날 리가 없고 과부가 혼자서 아기를 밸 수 없는 것과 다를 바 없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성병은 성기의 접촉을 통해 전염되지만 입이나 항문을 통해 전염되기도 한다. 특히 임질, 매독, 헤르페스 등의 성병은 구강성교만으로도 전염되기 때문에 조심해야 할 필요성이 있다는 설명이다. 정통 일본식의 키스방이 어떤 시스템인지도 알지 못한 채 막연히 좀더 자극적인 것을 찾아 나서는 남성들과 돈이면 다인 줄 아는 일부 업주들 때문에 키스방이 퇴폐 업소로 전락하고 있다. 또 취재 결과 이 업소에서는 여성 매니저가 신고 있던 스타킹을 탈의해 가져갈 수 있고, 여성 매니저가 착용했던 속옷을 판매하는 방안도 생각 중인 것으로 드러났다.

dksak 오피사이트 opart4 dksak 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